직장 내에서 발생하는 괴롭힘 문제를 예방하고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
고용노동부나 관련 기관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입니다.
이 매뉴얼은 사업주와 근로자 모두에게 직장 내 괴롭힘을 이해하고,
문제 발생 시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지침을 제시합니다.
이 매뉴얼은 직장 내 괴롭힘 예방과 대응을 위해 사업주 및 근로자에게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, 기업 내에서 이를 참고해 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행정청의 조사 출석 공문이란? 허위조사/허위진술시 허위공문서작성죄 (13) | 2024.09.30 |
---|---|
표준 취업규칙이란? - 10인이상 사업장/취업규칙에 포함되는 내용 위법확인 (13) | 2024.09.30 |
산업재해 예방 업무 매뉴얼이란? - 자방자치단체가 해야할 일 (12) | 2024.09.30 |
외래경과기록지/요양급여내역/수진내역 - 자신의 진료 내역 받아보기 (15) | 2024.09.30 |
고소, 고발장 접수 방법과 그 이후... (24) | 2024.09.30 |